여자친구의 사정이 금태양한테 갔을 때 더 좋을 거 같고 여자친구 마음도 이미 금태양한테 가는 게 보여서 포기하는 것도 네토로 쳐줌?
아니면 무조건 내가 포기할 마음이 없는데 뺏겨야 네토인건가?
여자친구의 사정이 금태양한테 갔을 때 더 좋을 거 같고 여자친구 마음도 이미 금태양한테 가는 게 보여서 포기하는 것도 네토로 쳐줌?
아니면 무조건 내가 포기할 마음이 없는데 뺏겨야 네토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