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피 딸치려고 보는 건데

꼴리면 그만 아닌가


인간의 도덕성 운운할거면

거리 나가서 게임질병화 찬성시위 하면 될듯

거기 사람들이랑 논리구조가 비슷하니

잘 어울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