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듣기전에는 아주 건강한 청년 이었던  "나"

게임할때 이어폰? 헤드셋? No 스피커 였던..

처음 동음을 입문하기 위해 2천원 짜리 중고 무선 이어폰을 구매했고 점차 이어폰에 집착을 하기 시작함..

관련 정보를 어디서 구하나.. 찾다가 동음 때문에 처음으로 아카라이브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여러 이어폰 리뷰를 보며 점점 선택장애가 오기 시작하고.. 코츠부는 음질,내구성 문제가..  소니 xm4,5은 화이트 노이즈,착용감 문제가..  버즈는 가격,불량 문제가.. 에어팟은 ???:그거 살빠에 유선 사지 ㅋㅋ,   유선도 찾아보니...   ???:유선 내구성 안좋음 한달 썼는데 줄 끊어짐,  ???:유선 불편함 무선이 짱임,   하.. 뭘 사지..  그래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버즈3프로, 에어팟2프로, 소니 xm5 빌림  고음 부분에서는 버즈가 소리가 너무 깔끔하게 들림 뭉치는 소리가 없고 날카로운 소리였음 반면에 에어팟이랑 소니꺼는 뭉친다고 해야하나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무튼 중음,저음 부분에서는 버즈가... 맛탱이가 이상함.. 에어팟이랑 소니가 압도적이긴 했음.. 대신 소니꺼는 이어폰에서 헤드셋 🎧 소리가 남.. 에어팟은 딱 무난하다고 해야하나..  여기서 또 선택장애가 도짐..  주말이라 소리샵 문 닫았고 코츠부mk2, 와 3d 도 써보고 싶은데  후기가 극과 극으로 나뉨.. 이 가격대에서 음질이 씹창이고 노캔 없고 자다가 뒹굴면 반갈죽 이라는 리뷰와 무선 동음용은 코츠부 미만잡 이라는 긍정적인 리뷰.. 추가로  mk2가 더 동음용으로 좋다, 아니다 3d가 최신꺼라 동음용 더 좋다 싸우는데 뭘 사라는거야.....

30만원 있는데 뭘 사야해!!!  무선...  


진짜 귀핥기 좋아하는데 나도 행복해지고 싶어 😢 

귀핥기 동음용 무선 이어폰 어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