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놓고 나키게(슬픈거)로 가는 작품중에 해피엔딩인 작품이 몇개 없어서 뭐
거기에 안드로이드히로인 등장하면 플라네타리움부터 나키게 확정수준이라
어떻게든 명작으로 남기위해서 어거지로 2단 3단 함정을 만들어둬서 히로인과 무조건 헤어지게 만듬
근데 또 나키게가 행복한 엔딩 맞이하는것도 말 안되는것같긴하고
리틀버스터즈가 그나마 클리셰 부수고 올해피엔딩이 존재라도햇지

대놓고 나키게(슬픈거)로 가는 작품중에 해피엔딩인 작품이 몇개 없어서 뭐
거기에 안드로이드히로인 등장하면 플라네타리움부터 나키게 확정수준이라
어떻게든 명작으로 남기위해서 어거지로 2단 3단 함정을 만들어둬서 히로인과 무조건 헤어지게 만듬
근데 또 나키게가 행복한 엔딩 맞이하는것도 말 안되는것같긴하고
리틀버스터즈가 그나마 클리셰 부수고 올해피엔딩이 존재라도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