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 시발
저작권은 모루겠는디 일단 창작물이에요 해버린 선례가 있어서 개나소나 다 AI 일러 뽑아내는 주제에 일러스트레이터 ㅇㅈㄹ 시전하는거 ㅈㄴ 열받음

저건 어디까지나 프린터로 뽑아낸 출력물에 가까운 취급을 해줘야지
창작물로서 취급하면 안된단 말야

이이 시발
저작권은 모루겠는디 일단 창작물이에요 해버린 선례가 있어서 개나소나 다 AI 일러 뽑아내는 주제에 일러스트레이터 ㅇㅈㄹ 시전하는거 ㅈㄴ 열받음

저건 어디까지나 프린터로 뽑아낸 출력물에 가까운 취급을 해줘야지
창작물로서 취급하면 안된단 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