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 "그림쟁이 멸망ㅋㅋㅋ" "와 ㅋㅋ 개꿀잼ㅋㅋㅋ"

현재 = "딸깍충들 또 시작이네" "이 게임회사 AI일러 쓴거 아니냐?ㅋㅋㅄ"

그걸로 크게 성공한 회사가 있으면 모를까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