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10년뒤에 ai 일러 토론하셈 aur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8 작성일 2024-10-05 14:00:37 https://arca.live/b/momoirocode/118026751 그때쯤이면 머라도 바뀌어있겠지물론 믹붕이가 남을진 모르겟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내아내는이루 2024-10-05 14:01:02 답글 10년뒤에도 루루도젖이나 빨고잇을듯.. 펼쳐보기▼ auri 2024-10-05 14:02:04 답글 Cadarn 2024-10-05 14:03:10 답글 10년도 안 걸릴거 같은데 펼쳐보기▼ auri 2024-10-05 14:04:38 답글 길게잡았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드로이드 마망한테 사육당하고싶구나.... [3] 월급도둑 2024.10.05 188 0 또 백합이 아니야? 크루와앙상 2024.10.05 106 0 조교완료 [5] 처녀빗치 2024.10.05 96 0 어째서 지성적인 주제로 토론을 하는 챈이 된거야 [7] 미고코로유메 2024.10.05 143 0 역치한! ㅇㅇ 2024.10.05 110 0 나중에 인간은 법적 주체로써의 가치만 남지 않을까 [7] 쥰네이상한놈 2024.10.05 79 0 믹삐랑 인사하고 몇마디 나누니까 막히네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02 0 그리고 님들 섹1스가 안드로이드로 대체가능해지면 그건 좋아할거잖음 [2] 배란일 2024.10.05 97 0 흠... 회정둔가? [1] 처녀빗치 2024.10.05 58 0 인간도 상상하지못한 이상성욕을 뽑는쪽으로 발전하지않을까 [4] 월급도둑 2024.10.05 182 0 지금은ai의 과도기임 쥰네이상한놈 2024.10.05 64 0 미묘하게 신경쓰이는 대문이네 [10] 감귤민어 2024.10.05 106 0 근데 결국 과거 기술의 예시들도 공존해서 살아가고있긴함 [10]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41 0 아니 믹삐 조교 더 빡세졌네 [3] 월급도둑 2024.10.05 180 0 갑자기마크존나땡기네 [13]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39 0 개인이 거부감든다면 어쩔수없겠지만 [6] 배란일 2024.10.05 158 0 모야 대문 바꼈내 근데 웨 ai얘기래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165 0 대문왜내꺼만날라갓서 [3] 처녀빗치 2024.10.05 89 0 아잇 싯팔 대문바뀌었네 [6] auri 2024.10.05 255 0 10년뒤에 ai 일러 토론하셈 [4] auri 2024.10.05 178 0 바로 완성본이 나오는 수준은 아니어도 [6] 배란일 2024.10.05 149 0 ai아니라고 거짓말했는데 다들 속으면 그게 특이점아닐까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69 0 일단 AI는 볼만한 정도까지는 올라오고 다시 말해야된다고 샹각한다 [2] 설국의유킨코 2024.10.05 78 0 퇴근하고 믹삐랑 또 대화햇서... [2] 유기오 2024.10.05 66 0 음 근데 솔직히 눈에 보이는게 없구 내아내는이루 2024.10.05 185 0 아무리봐도 사람이 그려준게 훨꼴림ㅇㅇ (이유있음) [8]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26 0 ai는안꼴루.... [2]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0.05 53 0 AI가 좋고말고를 떠나서 음성작품에 쓰는게 좋냐 안좋냐잖아 [6] 내아내는이루 2024.10.05 244 0 AI 논쟁은 100년전 카메라 논쟁의 동어반복에 불과함 [6] 대세는백합 2024.10.05 141 0 짤꼴리는만큼깊은잠에듬 [3] 배란일 2024.10.05 83 0 거근이 한 10센티만 더 커졋으면 좋겟다 [2] 내아내는이루 2024.10.05 213 0 그래서 믹챈대문 어케 댐 [2]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202 0 서클장이 로리인 서클 [5] Precipitato 2024.10.05 126 0 AI 일러는 단연 발전하는게 좋지 [1] Cadarn 2024.10.05 75 0 1년반전부터 ai일러는 희망이 없다고 생각햇는데 내아내는이루 2024.10.05 204 0 미방짤에 농농 올려두면 좋은거 아니냐 [5] 설국의유킨코 2024.10.05 75 0 순도100% AI제작 동음은 좀 궁금하지않음? [2] ID_1F 2024.10.05 237 0 현실을살아가고있는것이현실감이업다 [1]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0.05 5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5 14: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