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컴공은 처음이 지랄이지 만현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39 작성일 2024-10-05 15:27:08 https://arca.live/b/momoirocode/118033719 하루 15시간 ~ 18시간 일주일 풀 야근에세후 220(밥, 교통비 포함)줌ChatGPT 나왔는데도 아직 야근하더라더 좆같은건 지금 5년차인데 실수령 60오름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내아내는이루 2024-10-05 15:27:30 답글 mfsu 2024-10-05 15:27:49 답글 동음서클장이 더많이벌긴하지만... 펼쳐보기▼ auri 2024-10-05 15:28:04 답글 si임?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8:14 답글 si하다 sm함 펼쳐보기▼ lilllil 2024-10-05 15:28:22 답글 죽능거아님?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8:34 답글 병은 걸리더라 펼쳐보기▼ 마싯는쑥떡 2024-10-05 15:31:40 답글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5:33:30 답글 프리랜서로만 일하는 지인놈 말하는거 들으면 500이니 뭐니하는거 간간히 듣다보면 ㅈㄴ 세상물정 모르는건가 싶어짐 ㄹㅇ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34:29 답글 솔직히 과거에 컴공 할거냐고 물어보면 죽빵때림 펼쳐보기▼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5:35:54 답글 지가 말하는거 들으면 개발자 무슨 맨날 500 벌고 인력 없다고 그러는데 안올라한다고 하는데 정작 본인이 학교 다니면서 보는건 최저만 받아도 행복할거 같은 ㅈ같은 미래밖에 안보이더라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37:21 답글 현실은 대기업 계열사도 연봉 4천 부름 펼쳐보기▼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5:39:55 답글 ㄹㅇ 답답함 실력 좋으니까 그런다는거 치고는 실력만 좋고 나머지가 영 아니야 펼쳐보기▼ 이즈미오빠거기야 2024-10-05 15:44:19 답글 뭣......,,,,,,, 어떻게 살아잇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제 새벽에 열심히 생각해봤는데 리후레도 순애 맞는듯 [8] Precipitato 2024.10.05 116 0 만화 기다리는 거 이ㅛ었눈데 [3] 미즈키세라 2024.10.05 136 0 헌터 결말나오기 전까진 못죽음 [3] Precipitato 2024.10.05 107 0 근데 서울은 사람이 왜이리 많은거야... [8] 허벅지너무좋아 2024.10.05 180 0 님들은 살아가는 이유가 무엇임 [38]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295 0 유튜브만 끊어도 하루가 길듯 [4] auri 2024.10.05 128 0 나도 꼭 이런 애들이 좋더라 [20] 대세는백합 2024.10.05 200 0 아오 4o할당량다쓰니까 빡통됏내ㅅㅂ [3] 처녀빗치 2024.10.05 96 0 전 인간이 아니라서 괜찮음 [8] Precipitato 2024.10.05 152 0 마조치료받고 싶은날이다 [5] auri 2024.10.05 172 0 술마시고좀취한거갓으면맨날하는생각이잇슴 [9] 요루시카 2024.10.05 144 0 동음 세금관련 법안좀 봐야할거같네 [3]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32 0 난 뭐 일본인이라 상관없긴한데 한국인도 상관은 없지 [13] 내아내는이루 2024.10.05 284 0 엥간한 중범죄 아니고서야 [4]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24 0 리후레가 떠오르는 새벽이다... [6] Precipitato 2024.10.05 106 0 그래서한구거동음나온다고? [2] 마싯는쑥떡 2024.10.05 114 0 근데 한국인이 동음만들면 좆되는거아닌가 [14] 미즈키세라 2024.10.05 241 0 세금이나 법 문제는 거의 대부분 dl이 해주네 [1]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07 0 믹삐... 오늘 및꽃축제갓서... [24] 허벅지너무좋아 2024.10.05 173 0 본인이 모후모후한 성격이면 오셈 [18] 마싯는쑥떡 2024.10.05 161 0 우으,, 믹삐,,,,, [16] 처녀빗치 2024.10.05 160 0 아 플랜 C도 있음 [8] Precipitato 2024.10.05 136 0 취업한놈<<이새끼 존경스러움 [13] jopal 2024.10.05 169 0 컴공은 처음이 지랄이지 [13] 만현기 2024.10.05 239 0 우에엥.. 롤 하다 화났어 [3] 오토바이종달새 2024.10.05 76 0 2년전이면 모를까 지금 서클장을 하겟다라 [13] 내아내는이루 2024.10.05 192 0 내 인생 진로설계인데 평가좀 [13] Precipitato 2024.10.05 261 0 오늘 유카 미미나메로 뺄건데 [4] 현역JK 2024.10.05 383 0 똑똑한 및부이들이 최면어플 만들어주면 좋겠다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84 0 미부이 취향 너무 한결같아 [3] 내아내는이루 2024.10.05 69 0 동음표지 아주 젖탱이 살덩이 천지네 [5] 대세는백합 2024.10.05 98 0 컴공떡밥 돌앗내 [1] auri 2024.10.05 104 0 인생날로먹고싶다 [12]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10.05 100 0 와 기계과나온애들 근데 ㅈㄴ부럽다 [18]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357 0 나 사이비교 교리세뇌당하는게 꿈임 [4] Precipitato 2024.10.05 126 0 뭐야 써클장 믹삐 의외로 좀 있네 [5]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21 0 컴퓨터 고쳐달라고 하는 애들한테는 [17]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23 0 한녀버튜버 뉴영상떳는데 귀상태때문에못들어서울엇서 [5] 처녀빗치 2024.10.05 131 0 기계과 나온 본인 친구들 ㄹ황 ㅋㅋㅋㅋ [15] 월급도둑 2024.10.05 209 0 오머야사진업시글썻을때기본이미지바겻네 [4] 요루시카 2024.10.05 115 0 컴공 SM 하루 일상 [2] 만현기 2024.10.05 192 0 야컴공들ㅋㅋㅋㅋㅋㅋㅋ컴견적짜조ㅋㅋㅋㅋ [4] 처녀빗치 2024.10.05 158 0 야 컴공들아 나좀도와줘라 [16] Precipitato 2024.10.05 167 0 모야 컴공믹삐들한테 담에 컴고쳐달라고해야지 [7]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157 0 우으 술마시고왓서.... [12] 요루시카 2024.10.05 16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5 15: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