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C CtrlV 할때마다 자꾸 복붙으로 인식이안되고 그냥 C랑 V만 입력되는데 뭐냐시발?
그러다가 시간지나면 또 되고그럼
고정키어쩌구 다꺼뒀고 윈11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