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야 컴공들아 나좀도와줘라 Precipitat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7 작성일 2024-10-05 15:10:45 https://arca.live/b/momoirocode/118032488 CtrlC CtrlV 할때마다 자꾸 복붙으로 인식이안되고 그냥 C랑 V만 입력되는데 뭐냐시발?그러다가 시간지나면 또 되고그럼고정키어쩌구 다꺼뒀고 윈11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mfsu 2024-10-05 15:11:22 답글 컨트롤키가 안눌리거나 하는 현상은 없음? 펼쳐보기▼ mfsu 2024-10-05 15:12:35 답글 혹시 안됐을때 다른 예비 키보드로 같이 테스트도 해보셈 펼쳐보기▼ Precipitato 2024-10-05 15:13:01 답글 잘됨 펼쳐보기▼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10-05 15:11:41 답글 그건...... 펼쳐보기▼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15:11:50 답글 그냥키보드고장이자나... 펼쳐보기▼ Precipitato 2024-10-05 15:13:20 답글 ㄴㄴ ctrl만 누르는건 제대로 인식됨 펼쳐보기▼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5:12:33 답글 다른 단축키도 작동 안되면 키보드 문제일텐데 다른건 잘 되면 다른 문제임 펼쳐보기▼ 요루시카 2024-10-05 15:13:49 답글 컴퓨터포맷하면해결댄대 키킼 펼쳐보기▼ Precipitato 2024-10-05 15:14:00 답글 한번해봤는데 그대로임 펼쳐보기▼ 요루시카 2024-10-05 15:14:18 답글 뭐지.... 근대 그러면 진짜 입력문제 아닐까?... 펼쳐보기▼ mfsu 2024-10-05 15:14:55 답글 하드웨어가 점점 유력해지긴 하는데, 소프트웨어로 해결 가능한 현상인지는 잘 모르겟네 펼쳐보기▼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5:17:20 답글 장치관리자에서 키보드 드라이버 지웠다가 깔아보면 해결되는 경우도 많긴할텐데 펼쳐보기▼ mfsu 2024-10-05 15:18:16 답글 위에 댓글 보면 컴퓨터를 포멧을 해봣다는데, 드라이버는 또 따로 하는건가(? 모름) 펼쳐보기▼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5:21:57 답글 포맷 할때 어캐했냐에 따라 좀 갈리지 C살려두면 드라이버 멀쩡하고 C까지 조지면 드라이버 날아가고 펼쳐보기▼ mfsu 2024-10-05 15:22:23 답글 dxtr 2024-10-05 19:20:48 답글 fn+Esc 꾹 누르기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이 모후모후한 성격이면 오셈 [18] 마싯는쑥떡 2024.10.05 162 0 우으,, 믹삐,,,,, [16] 처녀빗치 2024.10.05 160 0 아 플랜 C도 있음 [8] Precipitato 2024.10.05 136 0 취업한놈<<이새끼 존경스러움 [13] jopal 2024.10.05 170 0 컴공은 처음이 지랄이지 [13] 만현기 2024.10.05 241 0 우에엥.. 롤 하다 화났어 [3] 오토바이종달새 2024.10.05 78 0 2년전이면 모를까 지금 서클장을 하겟다라 [13] 내아내는이루 2024.10.05 193 0 내 인생 진로설계인데 평가좀 [13] Precipitato 2024.10.05 263 0 오늘 유카 미미나메로 뺄건데 [4] 현역JK 2024.10.05 383 0 똑똑한 및부이들이 최면어플 만들어주면 좋겠다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87 0 미부이 취향 너무 한결같아 [3] 내아내는이루 2024.10.05 69 0 동음표지 아주 젖탱이 살덩이 천지네 [5] 대세는백합 2024.10.05 99 0 컴공떡밥 돌앗내 [1] auri 2024.10.05 105 0 인생날로먹고싶다 [12]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10.05 100 0 와 기계과나온애들 근데 ㅈㄴ부럽다 [18]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358 0 나 사이비교 교리세뇌당하는게 꿈임 [4] Precipitato 2024.10.05 126 0 뭐야 써클장 믹삐 의외로 좀 있네 [5]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22 0 컴퓨터 고쳐달라고 하는 애들한테는 [17]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24 0 한녀버튜버 뉴영상떳는데 귀상태때문에못들어서울엇서 [5] 처녀빗치 2024.10.05 132 0 기계과 나온 본인 친구들 ㄹ황 ㅋㅋㅋㅋ [15] 월급도둑 2024.10.05 210 0 오머야사진업시글썻을때기본이미지바겻네 [4] 요루시카 2024.10.05 116 0 컴공 SM 하루 일상 [2] 만현기 2024.10.05 192 0 야컴공들ㅋㅋㅋㅋㅋㅋㅋ컴견적짜조ㅋㅋㅋㅋ [4] 처녀빗치 2024.10.05 158 0 야 컴공들아 나좀도와줘라 [16] Precipitato 2024.10.05 167 0 모야 컴공믹삐들한테 담에 컴고쳐달라고해야지 [7]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157 0 우으 술마시고왓서.... [12] 요루시카 2024.10.05 166 0 결론 : 및대남들은 절반이상이 공학도고 대부분 컴공이다 [4] 월급도둑 2024.10.05 201 0 컴공이란 뭘까.. 쥰네이상한놈 2024.10.05 65 0 2023년 5월에 의뢰한 동음 대본 드디어 받네 [71] 만현기 2024.10.05 470 0 저가아는컴공애들은 일단전부 원신유저엿음,,, [2] 처녀빗치 2024.10.05 162 0 공학 투표한놈들 와보셈 [15] 월급도둑 2024.10.05 285 0 컴공이 진짜 은은한또라이들임 [13]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51 0 컴공은 3분류야 [5]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06 0 근데 기타는 머냐... [18] 미즈키세라 2024.10.05 203 0 귀여운 의대생믹삐는 없냐 [11]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13 0 메아 비주얼 노벨 무엇 [1] woki7688 2024.10.05 131 0 제일중요한 의약 교육이 없잖아 ID_1F 2024.10.05 139 0 및붕이 전공조사로 알수있는것들 [5] 월급도둑 2024.10.05 94 0 아랍어같은거 배우면 그렇게 짱짱하다는데 [5] 크아앙버터 2024.10.05 159 0 이 나라의 미래가 밝다 [3] Cadarn 2024.10.05 83 0 왜 사회과학계열 없음??? [1] 배란일 2024.10.05 142 0 및갤시절에 진짜 폭탄날아온적있는데 [7] Precipitato 2024.10.05 114 0 일하고 왓는데 왜 갑자기 대 공돌시대임... [2] 미즈키세라 2024.10.05 145 0 교육 있으면 개무섭겠다 쥰네이상한놈 2024.10.05 47 0 믹갤러 전공알아서 머함 키쿄우 2024.10.05 1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5 15: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