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및갤시절에 진짜 폭탄날아온적있는데 Precipitat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2 작성일 2024-10-05 14:57:18 https://arca.live/b/momoirocode/118031389 너희들 진짜조심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미즈키세라 2024-10-05 14:57:37 답글 ?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4:57:53 답글 ? 펼쳐보기▼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4:57:53 답글 ? 펼쳐보기▼ mfsu 2024-10-05 14:58:01 답글 ? 펼쳐보기▼ lilllil 2024-10-05 14:58:01 답글 이거진짜임 및붕이 세명 들러붙어서 해체하더라 펼쳐보기▼ auri 2024-10-05 14:58:03 답글 ㅅㅂㅋㅋ 펼쳐보기▼ 크루와앙상 2024-10-05 14:58:3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녀버튜버 뉴영상떳는데 귀상태때문에못들어서울엇서 [5] 처녀빗치 2024.10.05 131 0 기계과 나온 본인 친구들 ㄹ황 ㅋㅋㅋㅋ [15] 월급도둑 2024.10.05 209 0 오머야사진업시글썻을때기본이미지바겻네 [4] 요루시카 2024.10.05 115 0 컴공 SM 하루 일상 [2] 만현기 2024.10.05 192 0 야컴공들ㅋㅋㅋㅋㅋㅋㅋ컴견적짜조ㅋㅋㅋㅋ [4] 처녀빗치 2024.10.05 158 0 야 컴공들아 나좀도와줘라 [16] Precipitato 2024.10.05 167 0 모야 컴공믹삐들한테 담에 컴고쳐달라고해야지 [7]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156 0 우으 술마시고왓서.... [12] 요루시카 2024.10.05 166 0 결론 : 및대남들은 절반이상이 공학도고 대부분 컴공이다 [4] 월급도둑 2024.10.05 199 0 컴공이란 뭘까.. 쥰네이상한놈 2024.10.05 64 0 2023년 5월에 의뢰한 동음 대본 드디어 받네 [71] 만현기 2024.10.05 467 0 저가아는컴공애들은 일단전부 원신유저엿음,,, [2] 처녀빗치 2024.10.05 161 0 공학 투표한놈들 와보셈 [15] 월급도둑 2024.10.05 285 0 컴공이 진짜 은은한또라이들임 [13]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50 0 컴공은 3분류야 [5]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05 0 근데 기타는 머냐... [18] 미즈키세라 2024.10.05 202 0 귀여운 의대생믹삐는 없냐 [11]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13 0 메아 비주얼 노벨 무엇 [1] woki7688 2024.10.05 129 0 제일중요한 의약 교육이 없잖아 ID_1F 2024.10.05 139 0 및붕이 전공조사로 알수있는것들 [5] 월급도둑 2024.10.05 93 0 아랍어같은거 배우면 그렇게 짱짱하다는데 [5] 크아앙버터 2024.10.05 157 0 이 나라의 미래가 밝다 [3] Cadarn 2024.10.05 82 0 왜 사회과학계열 없음??? [1] 배란일 2024.10.05 141 0 및갤시절에 진짜 폭탄날아온적있는데 [7] Precipitato 2024.10.05 113 0 일하고 왓는데 왜 갑자기 대 공돌시대임... [2] 미즈키세라 2024.10.05 145 0 교육 있으면 개무섭겠다 쥰네이상한놈 2024.10.05 46 0 믹갤러 전공알아서 머함 키쿄우 2024.10.05 121 0 교육이 없어서 다행이야 [4] 크루와앙상 2024.10.05 75 0 미친 공돌이새끼들ㅋㅋ [3] 쥰네이상한놈 2024.10.05 93 0 이 새기들 죄다 공돌이들 ㅅㅂ ㅋㅋㅋㅋ [2] 설국의유킨코 2024.10.05 98 0 이사람들 사실 다 대학나온 믹똑똑이였네.. [6]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43 0 인생 리트한다면 일본어나 원예쪽 학과 가보고싶음 [12] 월급도둑 2024.10.05 148 0 나 사실 미치쿠사야가 먼지 모름 [4] 바라는대로 2024.10.05 172 0 보통 상경 좀 있을텐데 [21]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33 0 시발 벌써 공학 50% 넘긴거보소 ㅋㅋㅋ [1] 월급도둑 2024.10.05 136 0 및챈 컴공 왜케많냐 진짜 [8] Precipitato 2024.10.05 131 0 및붕이들 전공조사 [10] 월급도둑 2024.10.05 280 1 미부이들은 컴공하고 예술이 많은듯 [9]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23 0 슬슬 뇌빼고 크아앙크아앙이나 하죠 다들 [15]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25 0 vr로 야한거 머하지 [2] auri 2024.10.05 120 0 올만에 카에데 성분 채우기 [1] 정병멘헤라 2024.10.05 84 0 및붕이들은 넨 계통 뭐임 [9] Precipitato 2024.10.05 102 0 버즈 2 음질이 어느정도인지 오피셜로 봐보고싶디 [2] auri 2024.10.05 133 0 키즈나아이 <<< 얘 판떼기도 지금보면 좀 불쾌한골짜기임 [2] 배란일 2024.10.05 154 0 솔직히 기술이 그정도로 발전하면 정치에 신경써야함 쥰네이상한놈 2024.10.05 5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5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