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2023년 5월에 의뢰한 동음 대본 드디어 받네 만현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1 조회수 466 작성일 2024-10-05 15:05:02 https://arca.live/b/momoirocode/118032089 너무 심한거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1] 글쓰기 미즈키세라 2024-10-05 15:05:20 답글 지구한바퀴 돌고왓대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05:57 답글 동음만듦?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06:03 답글 ㅇㅇ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06:25 답글 일본어?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06:32 답글 ㅇㅇ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06:48 답글 Dl에서 팔건가보네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06:59 답글 이미 몇개 냈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07:21 답글 ㄹㅇ?????? 질문거능?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07:31 답글 ㅇㅇ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08:02 답글 개인사업자나 그런거 내야함?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08:13 답글 아예 필요없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08:53 답글 그게 말이 됨? 30만원이상 수익창출인데? 그냥 dl이 알아서 해주는건가?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09:10 답글 스마트캣인가 그걸로 돈 받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1:42 답글 1.동음만들때 준비해야하는것들 2.보통 얼마정도 어디어디에 씀? 3.편집도 외주임? 4.동음 만드는데 얼마나걸림? 5.수익은 어느정도 나고 세금은 어케됨? 장해물같은거있음??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3:14 답글 1.일본어 실력 아니면 번역기 2.대본 8만엔 성우 12만엔 일러 10만엔 합쳐서 30만엔정도 3.스스로 하는게 맞음 4.대략 한달 5.세금 알아서 빼고 넣어주는 것 같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4:15 답글 손익분기 어디쯤으로잡음?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4:40 답글 600개 이상 팔려야지 거의 반은 Dlsite에서 가져간다고 보면 됨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5:08 답글 몇엔기준임??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5:41 답글 1000엔 기준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4:53 답글 편집 손수하기 빡세지않음? 숙련도 없어도 ㄱㅊ은거임?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5:53 답글 좀 빡세지 그래도 할만함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6:27 답글 돈은 됨?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6:55 답글 일러만 잘 뽑으면 생각보다는 팔리는데 준비는 좀 하는게 좋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7:18 답글 본전하고 노동시간정도만 뽑으면 ok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8:27 답글 장치대여같은건 함?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8:43 답글 ㄴㄴ 녹음실에 원격입회하면 되는거라 상관없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9:31 답글 플롯자체는 짜는편임 아님 전적으로 맡기는 편임?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9:44 답글 맡겨도 되고 직접 짜도 됨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9:51 답글 대부분은 직접짜지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16:47 답글 구인은 보통 어디서함?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17:10 답글 잘 팔리는 서클에 크레딧 찾아서 거기다가 의뢰하면 됨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0:46 답글 숙련도없는 초짜도 그럴듯하게 만들 수 있음? 편집하고 플롯만 직접한다는 가정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1:18 답글 다른 작품도 보면서 연구해야지 초반에는 일주일동안 고민해도 안나오더라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2:13 답글 플롯이나 스토리라인은 솔직히 잘짤 수 있는데 효과음이나 직접적 판매는 완전처음이라 .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1:13 답글 인맥같은건 만들어야함? 다른 서클장 애는 필수라던데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2:11 답글 어느정도 있는게 좋지 없으면 싸구려 일러만 뽑아져서 망할듯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2:39 답글 그냥 인맥써야겠네.. 페이팔로 입금하나?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2:57 답글 ㄴㄴ 일본 은행으로 입금하는데 입금 대행도 있으니 문제없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3:30 답글 막 공부해야하거나 복잡한 부분 있을까??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4:10 답글 편집이 좀 진입장멱이 있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4:54 답글 편집은 어디에서 배우고 얼마나 시간쓰게됨? 프로그렘이나 효과음은 어떤거씀?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6:08 답글 편집은 큐베이스 사용하는데 그냥 큐베이스 사용법 검색해도 나옴 효과음은 구매해서 사용함 Dlsite에서 판매하는거랑 유료 효과음 사이트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6:22 답글 편집은 빡세게 하면 2일만에도 가능하고 널널하게 1-2주 걸림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6:57 답글 큐베 비싸지않음?? 효과음 추천있음?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9:20 답글 모아서 댓글로 질문 모아두면 다 답변해둠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30:40 답글 진짜 ㄱㅅㄱㅅ 감사의 부게 드림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4:05 답글 최면에 대해선 알고있음?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4:16 답글 최면은 안해봤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5:28:33 답글 부업임?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05 15:28:39 답글 ㅇㅇ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49:18 답글 번역기하고 일본인 끼고 있어도 안돼냐? 회화는n1보다 살짝 잘하는 수준임.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09:50:30 답글 그러면 그 일본인이 거의 대표급이 되는거임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51:22 답글 저번에 번역기 있으면 오케이 아녔음? 글고 돈은 페이팔 쓰는건 안됨?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09:51:52 답글 페이팔 말고 입금대행으로 쓰고 숨고에 이런거 대행해주는 사람 있음 다만 잘 골라야 함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52:43 답글 페이팔 왜 불가능한거지..?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09:53:01 답글 상대방이 페이팔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페이팔을 할리가 없잖음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09:52:29 답글 일단 이렇게 계속 물어볼 시간에 직접 시도해보는게 더 나음 맨 땅에 헤딩해도 일본어쪽으로는 손해볼 건 없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56:53 답글 자본금 모아가면서 일러 ->대본 ->성우 ->편집 순으로 준비중이긴 함..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57:11 답글 불가능해보임? 당연히 친구 도움도 받을건데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09:57:34 답글 근데 친구가 동음을 알고는 있음? 맨 땅에 헤딩이라도 하면서 배워보셈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58:12 답글 잘 모름. 그래서 번역은 맡겨도 오더는 내가 직접새야하긴해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09:58:33 답글 번역 맡겼다가 개창나서 내가 번역함 절대로 맡기지 마셈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59:12 답글 그냥 비지니스 일본어 검수정도만 맡길거고 나도 까막눈은 아니니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09:59:37 답글 대본도 같이 검수하려고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10:02:09 답글 일단 나한테 더 필요한게 일본어 능력(단기간에 못올리니까 친구 힘 빌리기) 입금방법 찾기 대본검수 및 자리에 대한 이해 이 세가지라는거잖아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10:02:51 답글 일단 게이는 좀 더 연구를 하고 해야겠음 지금 아예 빈 백지인데 동음에 관심이 있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10:03:25 답글 ㅇㅇ 듣기는 자주듣는편 펼쳐보기▼ 만현기 2024-10-12 10:03:21 답글 굳이 스튜디오에 안맡겨도 되는 성우들도 있고 길어봐야 1개월만 연구해도 알 수 있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10:04:05 답글 *수정됨 내년 초에 내는게 목표긴 해. 뭐뭐 집중해서 알아보는게 좋을까? 펼쳐보기▼ 쥰네이상한놈 2024-10-12 10:07:45 답글 일단 말마따나 일본어로 웹서핑해서 만드는방법 찾아보고 연구해볼게. 일본어실력이 완벽해지진 못하겠지만 일단해봄 펼쳐보기▼ lilllil 2024-10-05 15:07:26 답글 1년 5개월을 기다려서 받은 대본은 얼마나 명작일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에엥.. 롤 하다 화났어 [3] 오토바이종달새 2024.10.05 76 0 2년전이면 모를까 지금 서클장을 하겟다라 [13] 내아내는이루 2024.10.05 192 0 내 인생 진로설계인데 평가좀 [13] Precipitato 2024.10.05 261 0 오늘 유카 미미나메로 뺄건데 [4] 현역JK 2024.10.05 383 0 똑똑한 및부이들이 최면어플 만들어주면 좋겠다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84 0 미부이 취향 너무 한결같아 [3] 내아내는이루 2024.10.05 69 0 동음표지 아주 젖탱이 살덩이 천지네 [5] 대세는백합 2024.10.05 98 0 컴공떡밥 돌앗내 [1] auri 2024.10.05 104 0 인생날로먹고싶다 [12]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10.05 100 0 와 기계과나온애들 근데 ㅈㄴ부럽다 [18]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357 0 나 사이비교 교리세뇌당하는게 꿈임 [4] Precipitato 2024.10.05 126 0 뭐야 써클장 믹삐 의외로 좀 있네 [5] 쥰네이상한놈 2024.10.05 121 0 컴퓨터 고쳐달라고 하는 애들한테는 [17]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23 0 한녀버튜버 뉴영상떳는데 귀상태때문에못들어서울엇서 [5] 처녀빗치 2024.10.05 131 0 기계과 나온 본인 친구들 ㄹ황 ㅋㅋㅋㅋ [15] 월급도둑 2024.10.05 209 0 오머야사진업시글썻을때기본이미지바겻네 [4] 요루시카 2024.10.05 115 0 컴공 SM 하루 일상 [2] 만현기 2024.10.05 192 0 야컴공들ㅋㅋㅋㅋㅋㅋㅋ컴견적짜조ㅋㅋㅋㅋ [4] 처녀빗치 2024.10.05 158 0 야 컴공들아 나좀도와줘라 [16] Precipitato 2024.10.05 167 0 모야 컴공믹삐들한테 담에 컴고쳐달라고해야지 [7]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10.05 156 0 우으 술마시고왓서.... [12] 요루시카 2024.10.05 166 0 결론 : 및대남들은 절반이상이 공학도고 대부분 컴공이다 [4] 월급도둑 2024.10.05 199 0 컴공이란 뭘까.. 쥰네이상한놈 2024.10.05 64 0 2023년 5월에 의뢰한 동음 대본 드디어 받네 [71] 만현기 2024.10.05 466 0 저가아는컴공애들은 일단전부 원신유저엿음,,, [2] 처녀빗치 2024.10.05 161 0 공학 투표한놈들 와보셈 [15] 월급도둑 2024.10.05 285 0 컴공이 진짜 은은한또라이들임 [13]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50 0 컴공은 3분류야 [5] 설국의유킨코 2024.10.05 105 0 근데 기타는 머냐... [18] 미즈키세라 2024.10.05 202 0 귀여운 의대생믹삐는 없냐 [11]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5 213 0 메아 비주얼 노벨 무엇 [1] woki7688 2024.10.05 129 0 제일중요한 의약 교육이 없잖아 ID_1F 2024.10.05 139 0 및붕이 전공조사로 알수있는것들 [5] 월급도둑 2024.10.05 93 0 아랍어같은거 배우면 그렇게 짱짱하다는데 [5] 크아앙버터 2024.10.05 157 0 이 나라의 미래가 밝다 [3] Cadarn 2024.10.05 82 0 왜 사회과학계열 없음??? [1] 배란일 2024.10.05 141 0 및갤시절에 진짜 폭탄날아온적있는데 [7] Precipitato 2024.10.05 112 0 일하고 왓는데 왜 갑자기 대 공돌시대임... [2] 미즈키세라 2024.10.05 145 0 교육 있으면 개무섭겠다 쥰네이상한놈 2024.10.05 46 0 믹갤러 전공알아서 머함 키쿄우 2024.10.05 121 0 교육이 없어서 다행이야 [4] 크루와앙상 2024.10.05 75 0 미친 공돌이새끼들ㅋㅋ [3] 쥰네이상한놈 2024.10.05 93 0 이 새기들 죄다 공돌이들 ㅅㅂ ㅋㅋㅋㅋ [2] 설국의유킨코 2024.10.05 98 0 이사람들 사실 다 대학나온 믹똑똑이였네.. [6]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5 143 0 인생 리트한다면 일본어나 원예쪽 학과 가보고싶음 [12] 월급도둑 2024.10.05 14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5 1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