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술 데박 먹다가

가지꼬치 시켜도 대냐

아니 가지 개맛업어

아냐 가지도 잘튀기거나 잘구우면 마시서

야 보통은 아무기나 잘튀기거나 구우면 마시서

아냐 그래도 가지는 달라

야 고무장판도 튀기면 마시서

아냐아니란마랴


하면서영혼워 맞다이뜨다가

막차시간이라 도망쳤어

가지도 맛있은 가지볶음이랑 어향가지 그런개 맜있단말야

진짜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