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 술 데박 먹다가
가지꼬치 시켜도 대냐
아니 가지 개맛업어
아냐 가지도 잘튀기거나 잘구우면 마시서
야 보통은 아무기나 잘튀기거나 구우면 마시서
아냐 그래도 가지는 달라
야 고무장판도 튀기면 마시서
아냐아니란마랴
하면서영혼워 맞다이뜨다가
막차시간이라 도망쳤어
가지도 맛있은 가지볶음이랑 어향가지 그런개 맜있단말야
진짜야
!

막 술 데박 먹다가
가지꼬치 시켜도 대냐
아니 가지 개맛업어
아냐 가지도 잘튀기거나 잘구우면 마시서
야 보통은 아무기나 잘튀기거나 구우면 마시서
아냐 그래도 가지는 달라
야 고무장판도 튀기면 마시서
아냐아니란마랴
하면서영혼워 맞다이뜨다가
막차시간이라 도망쳤어
가지도 맛있은 가지볶음이랑 어향가지 그런개 맜있단말야
진짜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