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를피하는경향이있긴한데

그럭다고 사람끼리관계맺는게불안하거나 무섭진않아서

그냥 주변사람들이 호감갖구계속말걸기는하는데

네ㅎㅎㅎㅎ... 이러면서 걍 넘어가는타입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