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오늘의 일정안에는 팀회식이 들어있어요

술 진짜 데박쪼꼼 아니면 아예 안마셔야지

섣불리 들이부었다간

비행기고 여행이고 다 빠이빠이야

술은 일본가서 고야참플이랑 마시면 되닉간

오늘은 꾹참자

아직 여행짐도 안쌌잖아

밥만먹고 1차에서 빠져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