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오늘의 일정안에는 팀회식이 들어있어요
술 진짜 데박쪼꼼 아니면 아예 안마셔야지
섣불리 들이부었다간
비행기고 여행이고 다 빠이빠이야
술은 일본가서 고야참플이랑 마시면 되닉간
오늘은 꾹참자
아직 여행짐도 안쌌잖아
밥만먹고 1차에서 빠져야해


하지만 오늘의 일정안에는 팀회식이 들어있어요
술 진짜 데박쪼꼼 아니면 아예 안마셔야지
섣불리 들이부었다간
비행기고 여행이고 다 빠이빠이야
술은 일본가서 고야참플이랑 마시면 되닉간
오늘은 꾹참자
아직 여행짐도 안쌌잖아
밥만먹고 1차에서 빠져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