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듣는애10프로미만

그냥저냥듣는애40프로

떠들고지들끼리노는애50프로아닌가


교과목으로서도 수능과목에 밀리는뒷방취급에


진도도 많이 잡아서 한달컷할걸 1년동안 가르쳐야하고

그래서 일본어선생님 불쌍하다고생각해서 수업 열심히들엇더니


일본어선생님은 대체로 나 좋아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