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그렇게 찾아가서 우욱 십 하면서까지 욕을 해야 직성이 풀리나?


그거 찾아가서 욕하느라 싫어하는 장르 더 쳐다보게 되고 피폭되는거는 괜찮은거야?


가령 난 스캇 ㅈㄴ 싫어하면서도 굳이 찾아가서 욕할 마음은 안들던데


왜 그지랄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