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동음판 맨날 듣는 성우 또 듣고 또 듣고 하는데


어디라고 말은 안하겠지만


쓸데없이 존나 잘만들어서 기억에 빡시게 남는 바람에


다른 작품 듣다가 목소리 트리거로 떠올라서


크아악 으아악 하게 만드는 놈들 있긴 함


어으 십 누키게로 대충 만든건 기억 휘발이라도 빠르지


잘만들기는 존나 잘만들어서 더 열받는 서클 있음


그으거는 가끔 꼴받긴 함


결국은 그렇다고 들은 내 탓이겠지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