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거바오에서 4만원 주고 산 데일리 코스옷 입챈

내가 산 건 이 겉옷 + 옷에 거는 끈 + 넥타이

코스 목적이 아니라 풀셋 옵션으론 안 샀음

참고로 저건 남성 치마 세트 옵션이다
남성은 바지 세트만 있으면 충분할 거 같았는데 어째서
난 아니지만 여장할 및붕이들은 참고하셈


대충 옷은 어땠냐믄
일단 가장 중요한 퀄리틴데 괜히 데일리라고 파는 게 아닌지 생각보다 괜찮음 무신사보다 아주 쬐끔 덜한 느낌?
이 가격 코스옷에서 이런 바느질 마감 옷감을 볼 줄은 몰랐는데 신기
무엇보다 이런 류가 보통 지퍼가 개븅신인데 얜 지퍼도 괜찮았음
옷 자체는 그냥 딱 바람막이
밤산책 나갈 때 9도에 반팔 반바지 차림에 바람만 안 불면 딱 선선하고 좋은 상태에서 겉에 걸칠 용도로 산 거였는데 딱 만족
당장 보이는 뭐시기한 점은 코스옷이라 그런지 단추구멍은 장식이고
주머니가 좀 작아서 아쉽고
오버핏이라곤 적혀 있었지만 생각보다 옷이 커서 한 치수 작은 거 해도 괜찮았을 거 같다는 정도
결론 잘 샀다
좀따 빨아야지

마무리는 대충 와이셔츠 바지에 싹 입고 신발장 거울에 대충 찍은 모습
코스할 생각은 아녓는대 의도치 안개 헤버렷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