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쟤네 또 ㅈ됬다 이러는데
정작 그 말 화성갈끄니까 일론형이 인수한뒤로 매번 들리는데 그래서 진짜 망했냐고 하믄 흠

아니 뭐 이번에 AI수집 그거도
이미 예전부터 맨날 학습용 데이터로 쓴다쓴다 말 맨날 나왔잖아 근데 이제와서 왜 또 난리에요

뭐 진짜 학습 데이터 같은거 ㅈ같고 AI 일러 ㅈ같았스면 몇년전에 NAI 나올때 지들끼리 어캐든 발악을 하던가 으쌰으쌰 해서 때려잡았어야지
그때는 찬반 쥰내 갈려서 지들끼리도 분열나서 성장 막지도 않은주제에 이제와서 지들 데이터 강제로 학습된다니까 근들갑 떠는 느낌이랄까요

라고 하면 안대겟지?
암튼 온김에 노래나 추천하고 가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