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까지 기분 우울하고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서 우울모드 ON 되려다가 밥 먹으려고 오니까 계란말이에 청포묵 무침있는거보고 바로 기분 조음 ON 됫대

와 저녁 개마싯다 진짜
역시 사람이 우울할때는 먹을게 최고구나

ㄷㅇㅇㅇㄱ) 요새 타코이즈만 들어서 촉수에 마수에서 못빠져나가 믹삐 살려
방금까지 기분 우울하고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서 우울모드 ON 되려다가 밥 먹으려고 오니까 계란말이에 청포묵 무침있는거보고 바로 기분 조음 ON 됫대

와 저녁 개마싯다 진짜
역시 사람이 우울할때는 먹을게 최고구나

ㄷㅇㅇㅇㄱ) 요새 타코이즈만 들어서 촉수에 마수에서 못빠져나가 믹삐 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