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이 직원 치로루 편이였는데
진짜 좋았어서 잠깐 나온 점장 메이편 나오나 했는데

직원2 나츠키편이였음 ㅋㅋㅋㅋ
빨리 3편 메이 따먹게 해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