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동음 안듣고 쉬어야하는게 맞겠지?

안끼고 있을때도 종종 아픔

하 간만에 동음좀 3일연속으로 들었는데 아파서 못듣겠음

커널형 이어폰 쓰는데 및붕이들은 괜찮음..?

귀 관리 비법이라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