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험 끝났는데 짬 ㅈㄴ 때리노...

그래서 ㅈ같아서
"저 슬슬 피곤한데(동음 듣고 자야하는데) 나머지만 좀 마무리 해주세요"

라고 보냈엉...
이제 알람 끄고 잠수탈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