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에 묵었던 일본풍 호텔보다는 좁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
뭐 돈이 두 배이니 깨끗하고 좋아야겠지만 일전의 호텔이 도쿄치곤 특히나 혜자였다치고
그리고 좁다쳐도 다다미 바닥이 있는 덕에 웬만한 비즈니스 호텔보다 편하고 쾌적함
하나 아쉬운건 지금 코로나 이후로 조식 신청 안 된다더라 료칸 아침 식사는 먹어보고 싶었는데




4월에 묵었던 일본풍 호텔보다는 좁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
뭐 돈이 두 배이니 깨끗하고 좋아야겠지만 일전의 호텔이 도쿄치곤 특히나 혜자였다치고
그리고 좁다쳐도 다다미 바닥이 있는 덕에 웬만한 비즈니스 호텔보다 편하고 쾌적함
하나 아쉬운건 지금 코로나 이후로 조식 신청 안 된다더라 료칸 아침 식사는 먹어보고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