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소다는 맛대가리 없드라


저번에 먹은 하마스시보다 살짝 비싼거 생각하면 엇비슷한 양 + 메뉴들로 먹은거 같은데 맛은 살짝 못 한거 같음 이게 기억 보정인지 확인하기 위해 하마스시도 가보려고


근데 참치대뱃살 초밥은 존맛탱이드라 기똥차서 두 번 시켰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