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그놈의 불매운동이 가장 웃겼단 생각밖에 안남
결국 참여 제대로 한 애들 있긴함?

아직도 불매하자면서 동물의 숲 사러간사람들 개 많은거 보면 웃음벨이거든요

어쨋든 볼만할 근티말 작품 없네
어쩔수 없다 최면세뇌 보러가야지
동시에 그놈의 불매운동이 가장 웃겼단 생각밖에 안남
결국 참여 제대로 한 애들 있긴함?

아직도 불매하자면서 동물의 숲 사러간사람들 개 많은거 보면 웃음벨이거든요

어쨋든 볼만할 근티말 작품 없네
어쩔수 없다 최면세뇌 보러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