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카같은거 말고 부바숲 오호라던가 돌고래신음 등등 들어보면 지금이 훨씬더 잘하는듯


내가 오호고에 잘 모르긴하지만 옛날꺼는 힘없는 소리라 안꼴렸는데 지금꺼 들어보면 진퉁 오호고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