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찾아보니 낭독극사이트에서 디엘에 진출한것 같은데 음질은 블아동음보다 살짝위? 내기준에서는 무난히 들을만함 근데 이정도면 디엘사운드로 들으면 좀더 좋게들릴듯하네 글고 mp3밖에 안넣어주는거는 좀 상당히 짜치네

찾아보니 낭독극사이트에서 디엘에 진출한것 같은데 음질은 블아동음보다 살짝위? 내기준에서는 무난히 들을만함 근데 이정도면 디엘사운드로 들으면 좀더 좋게들릴듯하네 글고 mp3밖에 안넣어주는거는 좀 상당히 짜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