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 좋아해서 평소에도 그냥 이온음료 == 포카리 급으로 취급하는데 오늘 편의점 가니까 마침 딱 게토레이가 1+1 이네

게토레이 마지막으로 마신게 중딩때던데 그때랑 맛 바뀐거 업겟지?

ㄷㅇㅇㅇㄱ) 이런 애가 수즙어하면서 청차 착정하는거 보고십다
포카리 좋아해서 평소에도 그냥 이온음료 == 포카리 급으로 취급하는데 오늘 편의점 가니까 마침 딱 게토레이가 1+1 이네

게토레이 마지막으로 마신게 중딩때던데 그때랑 맛 바뀐거 업겟지?

ㄷㅇㅇㅇㄱ) 이런 애가 수즙어하면서 청차 착정하는거 보고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