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x.com/seleneUoxoU/status/1866045123785544115?t=Uc59akhWAUZ8mIIQhmdXRg&s=19
여기서 줏었대..
풀버전은 팬박스라서 슬프대...
오늘은 무슨 콧코를 들어볼까 네토보고 빼고

https://x.com/seleneUoxoU/status/1866045123785544115?t=Uc59akhWAUZ8mIIQhmdXRg&s=19
여기서 줏었대..
풀버전은 팬박스라서 슬프대...
오늘은 무슨 콧코를 들어볼까 네토보고 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