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어딘가엔 1원보다 낮은 화폐 단위가 있을텐데 대세는백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5 작성일 2024-12-10 11:46:29 https://arca.live/b/momoirocode/123440211 이런 돈은 한국돈으로 환전 못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나토리사나 2024-12-10 11:51:00 답글 1원을0.11엔으로환전해주지않듯이 펼쳐보기▼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2-10 12:09:23 답글 choi4624 2024-12-10 12:11:50 답글 한국 돈은 전이라는 개념 명목상 존재함 펼쳐보기▼ 대세는백합 2024-12-10 12:12:42 답글 헉 펼쳐보기▼ choi4624 2024-12-10 12:14:29 답글 비슷하게 미국이나 타 국가권에도 센트나 전(중국) 개념 있음. 근데 메이저 국가 중에서 한국이 제일 1 화폐단위 가치가 낮아서 제목같은 상황의 환전은 보기 힘듬 ㅋㅋ;; 1루블조차도 14원 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왤캐 보지처럼 생겼지 [17] 동안붘 2024.12.10 146 0 믹부이들 행복막대기 하나씩 갖고있는거 진짜임?? [9] 씹프피 2024.12.10 90 0 우나홀쓰고나니까손으로못돌아오겟네 [10] Lueur 2024.12.10 73 0 아니 무잔 개허접이었네 [7] 월급도둑 2024.12.10 135 0 생활패턴 꼬였어.. 씹프피 2024.12.10 39 0 회냥이졸료... [15] 회색고기 2024.12.10 95 0 난 눈오는날엔 밖에나가서 딸딸이를쳐 ... [4] 월급도둑 2024.12.10 61 0 보추동음은 여자다워야 한다 [5] Tensorcrisis 2024.12.10 146 0 스파게티 먹었데 [2] 씹프피 2024.12.10 42 0 마마가 되어줄거같으면 다 좋음 [4] 자궁 2024.12.10 78 0 및챈최고존엄음잘알및붕's playlist. [3] Lueur 2024.12.10 53 0 뭐지 게토레이 신맛 쎄진거 같은데 [13] 정령산유킨코 2024.12.10 141 0 텀블러삼 동안붘 2024.12.10 40 0 미미나메용 촉수 헤드셋 나올때까지 밥 굶음 [5] 앙글링설탕컷렛 2024.12.10 273 0 근데 미쿠 노래 새로 나온거 듣는데 클레버한스 2024.12.10 693 0 믹붕이는 이상해 [5] 대세는백합 2024.12.10 76 0 믹삐 오늘하루는 힘들었데.. [7] 씹프피 2024.12.10 51 0 이거걍노래가존 나좋음ㄹㅇ,,, [3] Lueur 2024.12.10 181 0 믹삐 이상형ㅇㅇ [11] 괴도부게 2024.12.10 99 0 지듣노 [2] 자궁 2024.12.10 70 0 마코토떡밥만 돌리면 토나오네 동안붘 2024.12.10 173 0 이건 바부멍충및붕이들이 무적권 좋아할법한 노래네요 [3] ㅇㅇ1 2024.12.10 51 0 어딘가엔 1원보다 낮은 화폐 단위가 있을텐데 [5] 대세는백합 2024.12.10 95 0 해외에 살 때 영주권만으로는 부족해요 [9] 에스티바 2024.12.10 102 0 90퍼 할인동음으로 5작품 채울려는데 머살까 [2] 치르빙 2024.12.10 81 0 좆똥토 똥싸면서 토하는거처럼 [8] ㅇㅇ 2024.12.10 291 0 구웨에에엑 으에에에 뿌다다닷 [1] 자궁 2024.12.10 303 0 조센징들 와보셈 [2] 동안붘 2024.12.10 53 0 디엘에서 300엔 할인 쿠폰 줬네 [4] 썰렁멜론 2024.12.10 84 0 해외살때 그냥 영주권만 있으면 안됨? [10] 대세는백합 2024.12.10 116 0 통짜네토충그림쟁이 신작 와몸매 [2] 네토충 2024.12.10 137 0 그냥 리버스 및챈이네 [1] 네토충 2024.12.10 96 0 호모챈 [2] 네토충 2024.12.10 113 1 유튜브에 구토소리 올리는 채널 여럿 잇는거 아시나요 [4] Lueur 2024.12.10 177 0 우으..꼭꼬 따먹고시퍼.. [7] 미고코로유메 2024.12.10 155 0 밍밍이의asmr시간을 미뤄달라 [4]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2.10 81 0 마코토 토하는거 듣고 구토페티시생겻는데 [5] Lueur 2024.12.10 363 0 매독콘 쓰고 싶은데 삭제된 콘이라네... [4] 농슬레이어 2024.12.10 88 0 시코시코 하고싶다 [3] 허벅지너무좋아 2024.12.10 83 0 황토신작 내일이네 네토충 2024.12.10 53 0 마마에요오 [7] 마싯는쑥떡 2024.12.10 60 0 근데 마구토 음해해봐야 가끔 들을수밖에 엇ㅂ음 [2] 네토충 2024.12.10 105 0 마코토 구토음성은 안나오나 [4] 크아앙버터 2024.12.10 295 0 엄ㅋㅋ [4] 네토충 2024.12.10 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2-10 1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