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만챈이니 없지는 않겠다만
특별한 사정없눈한 20대 후반까지 모솔아다인건...흠.....
은 구라고 얀x 콘x일 이거마셔본사람있음? 마싯음? 그리고 토끼소주랑 선비 보드카 진 마싯어요?
술 한달에한번 먹을까말까한 사람 기준에서


구독자 2만챈이니 없지는 않겠다만
특별한 사정없눈한 20대 후반까지 모솔아다인건...흠.....
은 구라고 얀x 콘x일 이거마셔본사람있음? 마싯음? 그리고 토끼소주랑 선비 보드카 진 마싯어요?
술 한달에한번 먹을까말까한 사람 기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