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얼 초에 20초반대에다녀왓는데 지금보니까 항공권들 다 젤싼게 30 40 이지랄나잇슴

아니걍12얼초가 비수기엿던건가

아무튼 연말분위기 다즐기고왓으니깐 좋앗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