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대지는 몰테일 썻는데 일단 물건은 오늘 배대지 도착했고 신청서는 오늘 점점시간쯤에 썻다

근데 얘네들이 오늘 수락을 안 함 ㅅㅂ 내일이나 내일 모래쯤 확인된다치면 몇일쯤 올려나

고환율 14달러씩 쳐먹어두고 늦게 오면 화날거가틈


물건이란건 신발인데 돈 쓴것도 좀 많고 사이즈 잘못 산거 같아서  ㅈㄴ 불안해 그리고 내가 원래 물건같은거 사면 올때까지 불안해하는 스타일이여서 하루종일 생각 나더라,,,정신나갈거 같애


+)이번 크리스마스도 아다일텐데 및챈 평균 떨어뜨려서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