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부채가 많아서 월급이 자꾸 밀리는 거임..


그리고 더 화나는 건 월급을 또 나눠서 주는 거야


이게 맞아?? 월급이 안 들어와서 집세 밀리고 동음도 못 사고 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