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이히히 퇴사할까? 아름다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35 작성일 2024-12-10 14:32:56 https://arca.live/b/momoirocode/123453656 회사가 부채가 많아서 월급이 자꾸 밀리는 거임..그리고 더 화나는 건 월급을 또 나눠서 주는 거야이게 맞아?? 월급이 안 들어와서 집세 밀리고 동음도 못 사고 하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아이샤이빈스키 2024-12-10 14:34:10 답글 월급이 밀리는거면 빨리 탈출하는 게 좋을 수 이썽...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7:58 답글 고민좀 해봄 펼쳐보기▼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2-10 14:34:46 답글 아잘못투표함퇴사해야지돈을안주는데못받은거도다신고하면받을수잇음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6:06 답글 나갈때 고용노동부 찌르고 갈거임 펼쳐보기▼ 정령산유킨코 2024-12-10 14:34:46 답글 급여 제때 못주는거는 심각한데 지금 얼마나 밀린거임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5:51 답글 2달 밀리고, 한달월급이 12일 쪼개서 받음 펼쳐보기▼ 정령산유킨코 2024-12-10 14:36:00 답글 ㅈㄴ 당장 탈출해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6:22 답글 정령산유킨코 2024-12-10 14:37:25 답글 지정된 시기에 주는 돈 마저 밀리기 시작 / 쪼개서 주기 시작한다는거는 ㄹㅇ 답 없단 소리임 빨리 탈출하자 펼쳐보기▼ 볼레로 2024-12-10 14:35:59 답글 밀리면 남아있을 이유가 없지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8:18 답글 ㄹㅇ 지금 어쩔 수 없이 손 빌리고 있음 펼쳐보기▼ LKM_ 2024-12-10 14:36:03 답글 망하는거 기다렸다가 실업급여 받고 좀 놀다가 취업하기 vs 당장튀어나와서 알바하면서 일 구하기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9:01 답글 망하진 않을거 같은데, 후자. 펼쳐보기▼ LKM_ 2024-12-10 14:39:16 답글 그럼 나가야지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9:34 답글 ㅇㅋ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4-12-10 14:36:09 답글 돈벌려고 다니는건데 돈못받으면 다닐이유없음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39:18 답글 오키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4-12-10 14:41:05 답글 윗댓처럼 실업급여도 생각하면 사장한테 회사사정도 어려운데 당당히 짤라달라고 말하자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44:07 답글 은근 쫄림 사장한테 다이렉트.. 펼쳐보기▼ 단나사마 2024-12-10 14:41:56 답글 빨리 관두고 체불로 진정넣어야 돼. 임금채권이 우선순위가 높아서 행동에 빨리 옮기기만 해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짐 펼쳐보기▼ 아름다워 2024-12-10 14:43:37 답글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펼쳐보기▼ landownerjiju 2024-12-10 14:48:55 답글 집세 밀리고<딴건 몰라도 이건 심각함;;;;차라리 알바라도 해...ㅠ 펼쳐보기▼ 썰렁멜론 2024-12-10 15:00:50 답글 월급은 에바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꼭 환율이 비쌀때 사고싶은게 많네 [3] 썰렁멜론 2024.12.10 151 0 역시 심연은 다르구나 [5] 동안붘 2024.12.10 91 0 요즘 챈에 운동하는놈들 왤케마나 [2] LKM_ 2024.12.10 83 0 타코이즈가 압도적이네.. [6] 씹프피 2024.12.10 174 0 오늘도 믹스장 가서 밋육수 줄줄 우렷다,,,,, [2] 위스퍼레인 2024.12.10 82 0 추워서 깨는데 왜 추운거지??? [7] 공익선생 2024.12.10 89 0 회를 쳐내고 받아들여야 하는 존재 [6] 크루와앙상 2024.12.10 112 3 난 남자 심음 들으러간다 [7] 동안붘 2024.12.10 115 0 오듣동 뭐할가... [10] 씹프피 2024.12.10 117 0 와 복장 [3] 농슬레이어 2024.12.10 93 0 사람이 그리워지는게 뭔데 [15] 동안붘 2024.12.10 93 0 나쵸네코가 방출되어야하는이유.chatgpt [15] LKM_ 2024.12.10 145 3 간간히 사람이 고파질때가 있긴해 [11] 정령산유킨코 2024.12.10 106 0 글 쓸 때 회랑 쵸 금지하기vs동음 안듣기 돗찌 [17] 네리모르 2024.12.10 108 0 믹부이 우럿서... [6] 씹프피 2024.12.10 72 1 이런 사람 어디서 구하는지 아시는분.. [4] 사랑과행복 2024.12.10 86 0 아 내일또 kfc 올데이1+1이네 [12]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2.10 119 0 크아아악 마망!!!!!!! [2] Lueur 2024.12.10 83 0 점점회초내크의횡포가회세지고있다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2.10 46 0 갑자기 연애하고 싶어서 울었어 [10] 사랑과행복 2024.12.10 86 0 아 맞다 개추누르지말고 어서 대답하셈 [31] LKM_ 2024.12.10 1191 25 오늘도 결국 동음 안듣고 LKM_ 2024.12.10 33 0 오늘 마망결핍증후군이 너무 심하다... [2] 자궁 2024.12.10 91 0 이히히 퇴사할까? [23] 아름다워 2024.12.10 135 0 갑자기 ts바이럴 보니까 마조되기 싫어짐 [1] 동안붘 2024.12.10 102 0 와 방금 진짜 어릴때 잠깐 스쳐가듯 본 영화 원작 찾아냄 [4] 정령산유킨코 2024.12.10 134 0 마이크 샀는데 음성댓글 써봐도 됨? [16] 아이피어떻게알아냈지 2024.12.10 144 0 님들아 로리마망 상황극 상황추천좀 [2] Lueur 2024.12.10 64 0 믹부뵤뵤이 미래같아서울었어... [2] 자궁 2024.12.10 80 0 마마아,,,,, [1] Lueur 2024.12.10 62 0 벌써 열한시네... [2] 씹프피 2024.12.10 44 0 소전2 해본 회초 있음? [9] 정병멘헤라 2024.12.10 105 0 넣으면 분명 기분좋겠지 [4] 배란일 2024.12.10 101 0 십 일본에서 10살 연하랑 다니는 영상 보고있는데 [2] 동안붘 2024.12.10 103 0 나쵸네코가 뭘잘못한건없고 [4] 배란일 2024.12.10 96 0 님들아 저 좀 큰일남 [4] 자궁 2024.12.10 120 0 실시간 및붕이 처녀졸업 입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Lueur 2024.12.10 4468 50 쑤욱 [7] 월급도둑 2024.12.10 130 0 저 자는동안 처녀 찾아놓으셈 [9] 배란일 2024.12.10 140 0 근데 나쵸네코는 무슨잘못을햇길래 [8] 씹프피 2024.12.10 119 0 '오늘은 진짜 10시부터 푹 자야지' [4] 배란일 2024.12.10 164 0 짤녀정도면 잘익은듯 [10] 씹프피 2024.12.10 111 0 및부이들아 직구하면 대충 며칠걸림? [13] BIB 2024.12.10 113 0 믹갤덕분에 별영상을다보는구나... [8] 키쿄우 2024.12.10 15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12-10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