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보일러 안트는것도 아닌거같고 내방온도는 다른방보다 3도이상 높은데
올해는 왤케 춥게 느껴지는거지 전기장판 꺼내야하나? 좀만 뒤척이면 다키마쿠라가 ㅈㄴ 차갑게 식어있어 이러면 동음도 맘편히 감상못해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지는것도 아니고 보일러 안트는것도 아닌거같고 내방온도는 다른방보다 3도이상 높은데
올해는 왤케 춥게 느껴지는거지 전기장판 꺼내야하나? 좀만 뒤척이면 다키마쿠라가 ㅈㄴ 차갑게 식어있어 이러면 동음도 맘편히 감상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