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P가 답이었네

큐델릭스랑 심갓 듀4x 샀는데 큐델릭스는 화이트노이즈?가 이어폰에 따라 들려서 듀포로 들었더니 3.5 직결로 들었을 때 느껴지는 미미키스나 미미나베 들을 때 귀에서 멀리서 들리던게 고막과 귓구멍 사이 어딘가까지 와서 오랫만에 팅글 느낀다


아마 정보글에 있는것처럼 소스기기의 볼륨차이 때문인거 같은데 dap나 폰같은 소스기기 볼륨은 최대로 해두고 dap에서 볼륨을 조절해서 그런거 같아


주렁주렁 다는게 싫어서 직결한거였는데 어쩔 수 없는듯


이어폰은 츄2, ea500lm, 유메 울트라로 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