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형 치고는 좋다? 정도
원래 버즈라이브 야매착용으로 귀에 쑤셔박고 써서 그런지 버즈3가 차폐력은 약한거 느껴짐
버즈라이브에서 해상도랑 음질 팍 올라가서 쓰던 사람들은 체감 좋게 될듯
저음은 약해져서 플랫하고 고음 쏘는 느낌 없이 잘 들리고 또..미미나메 나쁘지 않고 미카키나 태핑 입소리 가위 등등 높아진 해상도덕분에 팅글도 잘 오고...
착용감은 존나 감점 콩나물 디자인이라 얼굴에 걸리는게 좀 좆같음
핀치 컨트롤도 JOAT. 조작하면 살짝 귀에서 움직이니까 재조절 해야됨 씨발거 걍 폰 들고 하는게 속 편할정도
터치컨트롤은 쏘쏘. 꽤 예민해서 이어폰 움직이지 않게 가능
더 좆같은건 케이스에서 빼고 넣을때
씨발 이게 모든 장점 다 까먹음
넣을때 각 제대로 맞춰서 넣어야하는데 존나 미끌거리고 작아서 떨어트릴거같음
개JOAT폐급디자인
노캔은 없는것보단 낫고, 걱정했던것보단 좋았다 정도
출시가면 안샀을텐데 쿠팡으로 사도 12만원이니 오픈형무선 원하면 이 가격대에선 대체제는 없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