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가스비 11만원은 십 LKM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03 작성일 2025-01-15 13:03:48 https://arca.live/b/momoirocode/126377575 이거 너무한거 아닌가혼자사는데 어떻게 이렇게나오냐도시가스 불지르러간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에스티바 2025-01-15 13:04:45 답글 나는 33만원 나왔다.. 힘내.. 펼쳐보기▼ LKM_ 2025-01-15 13:05:26 답글 방 여러개 가정집이면 이해하는데 난 방하나에 주방하난데 이게 말이되냐고 크아악 펼쳐보기▼ LKM_ 2025-01-15 13:05:36 답글 아니다 33은 말이안되구나 십 나라꼴 엄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5-01-15 13:06:12 답글 많이 쓰긴 햇슴...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5-01-15 13:05:56 답글 저도 방불은 거의 안때는데 결국 겨울 가스비는 온수값이에요 펼쳐보기▼ LKM_ 2025-01-15 13:06:36 답글 집에 수압도 조져서 물도 개같이 나오는데 물세는 이렇게나오네..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5-01-15 13:07:22 답글 물세가 아니라 온수 맹그는 보일러비가 개쩔더라 수도세는 따로인데 그건 여름때랑 바슷했음 펼쳐보기▼ LKM_ 2025-01-15 13:07:58 답글 근데 그런거 있는듯 여름인 전기세가 폭탄 겨울엔 가스비가 폭탄 펼쳐보기▼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1-15 13:06:32 답글 난방돌리면 별 수 없는거같음 펼쳐보기▼ LKM_ 2025-01-15 13:06:55 답글 솔직히 10 이내여야한다고 생각함.. 난 한 7 생각했는데 11은 생각외임 ㅋㅋ.. 펼쳐보기▼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1-15 13:07:42 답글 도시가스는 좀 나은데 시골살면 LPG써야해서 겨울 10만 오버는 우습게 나오더라 펼쳐보기▼ LKM_ 2025-01-15 13:08:18 답글 LPG는 또 다 비우면 다시 갈아주는거 기다리면 한참걸리고 불편한게 많겟네 펼쳐보기▼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1-15 13:08:51 답글 ㄹㅇ 좆같음... 지금은 그냥 다른데로 옮겼는데 시골살기 힘든 이유중에 하나임 펼쳐보기▼ LKM_ 2025-01-15 13:09:18 답글 시골 안살아봐서 모르겟는데 자차라도 없는이상 절대못살듯 펼쳐보기▼ 아이샤이빈스키 2025-01-15 13:15:5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후레는 리프레시해야하는사람이나 가야지 [9] 에스티바 2025.01.15 148 0 가만 생각해보니까 ASMR류는 [2] LKM_ 2025.01.15 131 0 파토라 방송 보니까 시간 개잘가네 LKM_ 2025.01.15 37 0 요즘 및챈에서 언급도 안되는 [2] LKM_ 2025.01.15 180 0 님들근데리후레왜감 [4] Ivresse 2025.01.15 107 0 괴담 잘 아는 및붕이들 들어와보셈 [5] 자궁 2025.01.15 85 0 이거 수강하면 어케댐 [4] Ivresse 2025.01.15 82 0 우노사쿠라 별 생각 없었는데 [3] LKM_ 2025.01.15 227 0 옛날에 미미카키텐 간거 메모해둔거 읽어보는데 [9] ㅇㅇ 2025.01.15 154 0 야이씨11000엔이면규동이몇그릇이야 [16]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5.01.15 156 0 이새끼들 왤케 현실여자 바이럴 역치가 낮아 [4] 및챈바이콘 2025.01.15 117 0 한국에도 파토라나 나데시코 키리누키 생김 좋겠다 [4] LKM_ 2025.01.15 83 0 바이럴 파괴적이긴 하다 진짜루 [5] 사랑과행복 2025.01.15 93 0 다음 일본여행은 역시 혼자서 가야겠다 [5] 슈와 2025.01.15 101 0 나대시코충성고객많은이유를점점알거같에 [8]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5.01.15 84 0 나란 놈은 왜이리 허접일까... [6] SSS 2025.01.15 66 0 및붕이 약 버렸나봐... [1] Tensorcrisis 2025.01.15 77 0 소프도 급 나눠져서 [5] LKM_ 2025.01.15 130 0 사먹충 자진해서 나가자 [3] 및챈바이콘 2025.01.15 111 0 리후레 야스하러 가는게 아니었구나 [12]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1.15 244 0 둘이싸웟냐고~~ [14]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5.01.15 133 0 난 그냥 리후레 후기 안써야겟다 [9] 및챈바이콘 2025.01.15 191 0 근데 리후레가서 소이네하다가 진짜로쳐자면어케됨 [5] Ivresse 2025.01.15 182 0 가스비 11만원은 십 [15] LKM_ 2025.01.15 103 0 야 옛날글에 좌라라락 댓글 다는거좀 하지마 [10] 자궁 2025.01.15 128 0 스와핑동음에 이런 장면 있으면 좋겟네 [4] 및챈바이콘 2025.01.15 105 0 만삣삐보다 믹삐가 먼저였던거 아님? [4] ㅇㅇ 2025.01.15 79 0 아키하바라 리후레 후기 [53] Menow 2025.01.15 2719 15 커피먹으면서 멋잇게 일하는 모습 가족한테 보여주기 [2] 및챈바이콘 2025.01.15 93 0 너희들이 좋아할거같아서 들고옴 [8] 자궁 2025.01.15 125 0 흡연 어떻게 끊는데 [15] 정병멘헤라 2025.01.15 109 0 제가 좋아하는 여자 몸매임 [7] 자궁 2025.01.15 137 0 파토라 넘 귀여운거아니냐 [2] LKM_ 2025.01.15 57 0 흡연자가 담배를 피우는건 이미 중독돼서 [10] 약간맛이간사람인지 2025.01.15 156 0 미부 [7] Ivresse 2025.01.15 86 0 우울할때 나대나대 해주는 여친 왜 없지 [10] 사랑과행복 2025.01.15 93 0 오늘 공부하나도 안함 [4] regret 2025.01.15 56 0 담배가 그렇게 피면 기분이 좋나 [15] 사랑과행복 2025.01.15 123 0 진짜 갓만화는 헌터임 [3] 자궁 2025.01.15 91 0 님들아 저 건들지마셈 [11] 자궁 2025.01.15 133 0 원시 사회 좀 좋은데 [5] 대세는백합 2025.01.15 101 0 파토라 기습 오호고에 뭐임 [8] asdrqwdwa 2025.01.15 37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1-15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