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으던 책 시리즈 마지막권을 구했으니

오늘도 책읽기 삼매경이에요

1권부터 다모으면 읽으려고 아껴놓고 있었지


연휴 마지막을 빛내는건 역시 커피와 음악과 책이야

최고야 최고야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