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몽키로 base64 자동 복호화할라했는데 되다가 갑자기 안되네
걍 테스크바에서 빼고
크롬 - 서치용, 단축앱 까는용
삼성브라우저 - 동음 및 dlsite 번역용
브레이브 - 3d 사랑개용으로 구분해야겟음
최강의 브라우저는 안나오나

템퍼몽키로 base64 자동 복호화할라했는데 되다가 갑자기 안되네
걍 테스크바에서 빼고
크롬 - 서치용, 단축앱 까는용
삼성브라우저 - 동음 및 dlsite 번역용
브레이브 - 3d 사랑개용으로 구분해야겟음
최강의 브라우저는 안나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