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진짜 사소한 행복도 축하해주질못하지

걍 자기보다 행복하면 죽어야대! 이게 베이스라고해야되나 옛날엔 인터넷이라해도 이정돈 아니엇는데

뭔 4뽑 당첨된것도 인증하면 차단이라는건 애들 진짜 심각할정도로 거지근성에 여유가 없구나 싶긴하네

걍 하 왜 나만 1뽑이야 이렇게 하고 웃으면서 넘어갈만하지않나 저정도는

그럼 대체 가챠겜을 왜 하는건지 이해할수가 없노 패키지겜이나 하면서 혼자 즐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