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취업 힘들땐 받지도 못 한 생활비 용돈을 보내주는 애비나

나한테 정기적으로 연락 보내달거나 만나서 밥 좀 사달라거나

일본 여행 갈때 애비한테 흘러 들었는지 같이 데려가면 어떠냐

같은 소리나 하는 고모 때문에 본인이 쌓지 않은 호감작 최대로 쌓인 사촌형이 있음

이것도 고졸(나)이랑 대학원 졸업(사촌형) 에서 나오는 취급 차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