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50페이지 ㅁㅊ

법적조치 포함해서 디엘메인에서 내리라는 소리까지 적혀잇는거 처음봣다

니코동엔 동영상까지 올라왓다는데

+검수 제대로 안하고 환불대응도 안하는 디엘도 까이는중

결국 가격이 커지니까 천엔따리면 넘어갈수도 있는 문제를 넘어갈수 없게 되버렷네

그거말고도 디엘이 검수를 제대로 안한것도 존나 큰 문제긴하구


요약))

아세로라가 자금난이엇다는 추측이 잇음(전작이 잘 안팔림)

+ 협업자엿던 도트찍는 일러레가 사망함(고혈압으로)

= 미완성 작품을 고액으로 급하게 냇다는 추측이 도는중


아키바에도 옥외광고를 걸어가지고 이거 물품표기사기? 아니냐는 애기가 공공연하게 도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