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청소하면서 카리카리 거리는데 이게 내본능이
이건 귀청소의 카리카리가 아닌데?하고
직감이오는데 대사도 막 웃으면서 움찔움찔거리네~라던가
허리가떠있다던가 여기 카리카리할때마다 표정이웃긴다던가
먼가 마조유두동음같이..@_@
귀청소하면서 카리카리 거리는데 이게 내본능이
이건 귀청소의 카리카리가 아닌데?하고
직감이오는데 대사도 막 웃으면서 움찔움찔거리네~라던가
허리가떠있다던가 여기 카리카리할때마다 표정이웃긴다던가
먼가 마조유두동음같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