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뭐냐 고딩(자퇴)랑 점프이야기 한거빼면 계속 한국 문화 어쩌구 하는 일이 어쩌구~
지뢰계랑 대화하는거 재밌긴하고 대화스킬 대단하긴한데 또갈거냐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