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이면 60만원, 5년이면 300만원

거기다 이빨에 타르껴서 스케일링하고 건강 상하는거까지 이것저것 생각하면 좋은거 하나 없는데 ㄹㅇ 왜 피는건지 모르겠음

차라리 그돈아껴서 4달에 한시간씩 사먹하는ㄱ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