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권 완결짜리 만화인데
원래 웹에 게시하던거라
한 화가 두 세 페이지인데
두세페이지에 도파민 때려넣는 내용 꽉꽉 넣다보니
침대 엎드려서 세 권 보는동안 계속 힘들어가고 다리 파닥파닥했어
너무 힘많이줘서 쥐날거같아
이런 액상과당급 단맛 이야기가 세상에 많아져야 하는데


3권 완결짜리 만화인데
원래 웹에 게시하던거라
한 화가 두 세 페이지인데
두세페이지에 도파민 때려넣는 내용 꽉꽉 넣다보니
침대 엎드려서 세 권 보는동안 계속 힘들어가고 다리 파닥파닥했어
너무 힘많이줘서 쥐날거같아
이런 액상과당급 단맛 이야기가 세상에 많아져야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