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과거에 괜찮았던 작품이라


시리즈 여러개 있길래 들어보려고 켰는데


솔직히 나쁘지않고 미모리가 물도 잘 뺴주는데


문젠느 미미나메가 별로다


미미나멘느 뒷전이고 야스만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