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진짜 마미까지는 기괴 그 자체엿는데

주요 제작진들 다 퇴사햇다더니 

괴물들이랑 호형호제하면서 노니까 공포가 사라짐

다 커뮤니케이션도 되고 마미처럼 기괴한 비명지르면서 쫓아오는것도 아니고

너싫어!!하면서 쫓아오고 ㅇㅈㄹㅋㅋ

아오